당신의 척추 교정 비타민 D는 건강한 뼈를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알 수 있습니다. 과학은이 비타민의 부족은 구루병, 가난한 뼈 형성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연결된 것을 수십 년 동안 알려져있다. 수세기 동안 우리는 주로 태양 자외선에 노출에서 비타민 D를 취득. 우리가 쉽게 인간이 주로 외부 근무로 수천 년 동안 이것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특히 선진국에서 우리는 일 실내의 대부분을 보냅니다. 건강 연구원은 광범위한 낮은 비타민 D 수준이 우리 사회 전반에 걸쳐이 얼마나 놀랄 수 있습니다. 연구 일부 북미 사회 그룹에서 비타민 D 결핍는 80 %만큼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태양 노출에서 비타민 D를 생산하는 등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에 대한 더 큰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난 당신이 어디서 사는지 또한 비타민 D 수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북부 미국 또는 캐나다에 살고있다면, 당신은이 분야에서 더 이상, 어두운 겨울 햇빛 시간을 제한하는 등 결함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 비타민의 충분한 양을 복잡한을 받고 만드는 또 다른 요소는 그것이 우리의 다이어트를 통해 얻기 어렵습니다. 비타민 D의 자연 소스는 주로 물고기 종의 소수와 강화 우유 제품에서 발견, 몇 가지 있습니다.
놀라운 연구
지난 5 년간 비타민 D와 질병을 예방하고 만성 건강 문제를 개선에 미치는 광범위한 영향에 대한 뉴스의 꾸준한가 발생했습니다. 내과의 자료실에 게시된 비타민 D 연구의 검토에 의하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 시험 과목은 어떤 원인에서 죽음의 전반적인 낮은 위험을했다! (1) 검토 연구에 비타민 D의 양을 300 IU에서 원거리 (국제 단위) 528 IU과 동등해지기 평균 섭취와 함께 매일 2,000 IU 수 있습니다. 다른 연구는 암에서 비타민 D'의 영향 확실한 증거를 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연구원의 대학은 비타민 D 일일 슬래시 최대 50 %까지 결장, 유방과 난소암의 위험의 소비 1,000 IU를 발견했습니다. (2)
국립 암 연구소의 저널에 나타난 연구에서는, 연구는 매일 비타민 D 1,500 IU를 복용 남성은 모든 암 발생의 17 % 감소했다 밝혔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소화기 암으로 인한 사망의 놀라운 45 % 감소를 보였다. (3) 여성을위한 좋은 소식도있다. 임상 영양의 미국 저널은 비타민 D 일일 1,100 IU를 얻은 후 갱년기 여성 암의 모든 종류의 극적인 감소를 본 발견 보고서를 발표했다. (4) 기타 조사가 류마티스 관절염, 다중 경화증 및 비타민 D'의 긍정적인 영향을 보여 한 당뇨병을 입력합니다. 더 연구는 비타민 D가 건강에 많은 분야에서 이러한 종합적인 향상을 제공하는 방법을 파악하기 위해 수행되어야합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비타민은 곱한에서 암 세포를 방지 면역 체계를 높이고 혈관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추측.
체중 감소를 개선?
이것은 다양한 비타민은 또한 체중 감량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타민 D. 그들의 수준을 증가시 건강 및 미네소타 대학의 국립 연구소, 칼로리 - 제한 다이어트 계획에 관련된 참가자들이 자금을 연구에 더 많은 복부 지방의 감소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더 많은 무게를 잃는을 봤어
근육통과 비타민 D
비타민 D의 결핍은 또한 근육 통증에서 역할을 수 있습니다. 비 특정 근육의 통증 고통되었습니다 환자는 또한 저널 메이요 클리닉 절차에 발표된 한 연구에 의하면, 비타민 D의 비정상적으로 낮은 수준을 발견했다. 기타 결핍증은 어린이 얼마나 일반적인 노출 연구 -. 이전에이 문제에 대한 낮은 위험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연령 그룹 (5) 그리고 일지 척추에 발표된 연구는 낮은 허리 통증으로 고생의 83 % 퍼센트도 부족 있다고했다 그들의 비타민 D의 섭취가 증폭되었다 비타민 D. 수준은 거의 모든 환자의 고통 증상의 개선을 보여주었다. (6)이 인상적인 증거를 통해, 당신이 중요한 비타민의 충분한지고있어 확인해야합니다. 필요한 비타민 D의 수량은 귀하의 인종, 나이, 지리적 위치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게 당신이 먼저 맞는 금액을 얻을 수 있도록 지압과 보완을 논의해야 이유입니다.
참조 및 출처 : 1. 비타민 D의 보완 및 합계 죽음에 : 무작위 통제 재판 - 두뇌의 Metaanalysis, - 아카이브 내과의 권. 167 번호 16, 2007. 2. 암 예방에 비타민 D의 역할 - 보건 252-261 2006 년 2 월, 권 96, 제 2의 미국 저널. 3. 증가 총 암 발생과 관련된 낮은 비타민 D 수준 - - 임상 영양학 미국의 논문집, 권. 85, 6 호, 1586년에서 1591년까지, 2007. 4. - 임상 영양학 미국의 저널, 권 무작위 실험 결과 : 비타민 D와 칼슘 보완은 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85, 6 호, 1586년에서 1591년까지, 2007. 5. 비타민 D 결핍증 : 어떤 고통 그것이 - 메이요 Clin PROC. 2003; 78:1457-1459. 6. 비타민 D 결핍증과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만성 낮은 뒤로 통증 - 척추 2003년 1월 15일 - 볼륨 28 호 2 - PP 177-179.


